2024-04-28 06:44 (일)
대구눈썹문신 정교한 전문 기술력으로 접근해야
대구눈썹문신 정교한 전문 기술력으로 접근해야
  • 전유진
  • 승인 2018.07.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상학에 있어 눈썹은 인기와 출세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부위라고 한다. 관상가들은 눈썹이 좋으면 인기와 출세로 온 세상에 이름을 떨친다고 하며, 남녀 모두 눈썹이 가지런하게 잘 생겨야 좋은 배우자를 얻게 된다고 말한다.

그도 그럴 것이 눈썹만 달라져도 이목구비의 전체적인 느낌이 확연하게 달라진다. 이 때문에 연예인은 물론 정치인에 이르기까지 눈썹문신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곤 한다.

반영구적인 효과를 내는 눈썹문신의 경우에는 피부 표피에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평균적으로 2~3년 동안 지속되며 1년 단위로 리터칭을 하기도 한다. 영구적인 눈썹문신의 경우엔 추가적인 리터칭이 필요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장점이 있으나 모양을 바꾸거나 색소를 제거할 때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통이 다소 따를 수 있다.

눈썹문신을 할 때 주의하여야 할 점은, 사람마다 어울리는 눈썹의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미적으로 뛰어난 모양을 만들어야 한다는 점이다.

대구눈썹문신 전문 쭈쌤 뷰티 신효주 원장은 “눈썹문신은 본인의 얼굴형이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눈썹 골격과 눈썹 결 방향, 모양, 색상, 피부톤 등에 따라 디자인 감각을 살려 자연스러운 연출되도록 하는 고도의 노하우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신효주 원장은 “눈썹문신 시술을 받으려는 고객과 눈썹문신 기술을 배우려는 수강생들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은 물론, 소독과 안전에 대한 부분도 철저한 곳을 찾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