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홍보 전략과 시장을 리드하는 소향S 반영구학원의 ‘소향 S-TV’ 화제
남다른 홍보 전략과 시장을 리드하는 소향S 반영구학원의 ‘소향 S-TV’ 화제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시대지만 누군가를 가르치는 것이 직업이라면 동영상을 찍는 것에 예민해지기 쉽다. 온라인에 남겨진 동영상 하나가 교육의 질을 평가하는 기준이 될 수 있고, 온라인에서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면 강사의 지적 자산 가치가 훼손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강사를 직업으로 하고 있거나, 교육을 업으로 하는 학원들의 경우 공개되는 영상에 베스트를 쏟을 수도, 쏟지 않을 수도 없는 딜레마에 봉착한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까지 주도하며 반영구 아카데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향S 반영구학원은 이러한 보편적인 인식을 깨뜨리는 이색 홍보 방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영상으로 학원 내의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향S-TV”라는 제목의 카테고리에는 원장이 직접 공개하는 반영구 화장 꿀팁 방송부터, 실제 강의 현장,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데모 시연 장면 등 단순 스케치 동영상이 아닌 교육 자료로서 가치를 갖는 동영상 콘텐츠들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소향S 반영구학원의 이러한 이색 행보는 선택의 기로에 선 예비 수강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학원의 경쟁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 때문이다. 예비 수강생들은 영상을 통해 해당 학원이 얼마나 수준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이해하기 쉽게 가르치는지를 직접 확인하고 수강을 선택할 수 있다.  “소향S-TV” 콘텐츠들은 새롭게 리뉴얼한 소향S 반영구아카데미의 홈페이지와 자체 운영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쉽게 접할 수 있다.

소향S반영구학원은 반영구시술의 글로벌 신드롬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반영구 시술 교육기관으로 중국을 중심으로 335여 개의 해외 가맹점으로 만들어 냈으며,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과도 제휴를 확대하며 아시아 전역으로 그 세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소향S 반영구학원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은 두 가지 이유로 요약된다. 첫 번째는 학원을 이끌고 있는 김윤진 원장의 글로벌 파워다. 상하이 국제미용대회 단독 개최,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아시아 반영구 권위자 대상 수상, 대한민국 TOP 10 Brand 선정 등 해외에서 특히 두드러진 활약으로 브랜드파워를 끌어올렸다.

두번째 이유는 브랜드의 신뢰감을 높이는 교육방법이다. 소향S 반영구학원은 강의 횟수와 시간에 의해 다음 단계를 넘어가는 일반적인 방식을 버리고, 개별 성취도를 강사가 직접 관찰하고 평가하여 다음 단계로 전개 시키는 ‘책임 교육’을 정착시켰다. 특정 단계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는 수강생은 부족한 부분을 극복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고, 특정 단계에서 높은 수행 능력을 보여줄 경우 더 빠른 전개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국제무대에서 인정 받은 강사진과 국제무대에서의 경쟁력을 키우는 교육 시스템의 시너지는 해외 취업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소향S 반영구아카데미는 연습용 니들에서 고무판까지 38종의 자체 브랜드 제품과 장비도 보유하고 있다. 반영구 업계에서 자체 브랜드 38종을 보유하고 있고,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과 판매까지 하고 있는 브랜드는 소향S반영구아카데미가 국내 유일하다.

반영구화장의 대표선수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소향S반영구아카데미는 모 기업이자 글로벌 토탈 뷰티 그룹인 주식회사 유미소향과 함께 다양한 투자를 통한 전문적 교육환경 구축, 다채로운 해외 연계 프로그램 개발 등도 함께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