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 주목하는 ‘수익형상품’ 8월 준공 앞둔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
투자자 주목하는 ‘수익형상품’ 8월 준공 앞둔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 강화 등으로 아파트에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것이 어려운 가운데 안정적인 임대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수익형상품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수원 인계동 지역에서 8월 준공을 앞둔 골든펠리체 시리즈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함께 가격부담이 적은 수익형 상품으로 지난 8.2 부동산 대책에 따른 규제에서 벗어난 투자처로 반사이익도 기대된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세로 인해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을 찾는 수요층이 높아지면서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수원시는 구도심에서 동수원, 동수원에서 서수원으로 개발 축 확장 양상을 띠고 있어 올해 8월 준공을 앞둔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의 수혜가 예상된다.

특히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는 ㈜HUG(주택도시 보증공사)에서 보증이행업무를 담당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신뢰가 보증된 건물로 평가 받고 있다.

수원 인계동 골든펠리체 시리즈의 평균 전세시세는 분양가의 80-90%, 현재 실투자금 4천만원대로 일부 세대는 취득세, 재산세 등의 각종 세금이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는 현재 임대가 완료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