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6 (일)
해운대 맛집 베스트 ‘홍게데이’ 부산여행가서 꼭 먹어야할 홍게무한리필
해운대 맛집 베스트 ‘홍게데이’ 부산여행가서 꼭 먹어야할 홍게무한리필
  • 김영호
  • 승인 2018.07.13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여름휴양지로 가장 인기있는  부산은 쾌적한 도시 인프라와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 명소가 잘 조성되어 있다. 그 중 부산하면 떠오르는 곳, 바로 해운대는 낮에는 아름다운 전망과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고 야간에서 화려한 야경과 버스킹 공연도 즐길 수 있어 부산여행코스,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즐겨찾는다.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는 바닷속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아쿠아리움, 산책하기 좋은 동백섬, 부산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포장마차거리, 포토스팟 미포철길, 이국적인 야경의 더베이101과 해운대달맞이길, 마린시티 등이 있다. 여름이면 핫플레이스로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해운대해수욕장을 따라 즐비한 맛집들을 방문하는것도 여행의묘미이다.

부산 해운대 맛집 '홍게데이'는 싼게비지떡이라는 무한리필선입견을 완전히 뒤집어 현재 가장 인기있는 곳이다. 부산 홍게 맛집 '홍게데이'는 인 25,000원(성인기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 현지인은 물론 부산여행객들에게 살이 꽉 찬 신선한 홍게를 제공해 인기다. '홍게데이'에서는 홍게 무한리필 주문시 칼칼하면서 시원한 연포탕 또는 붉은대게탕을 시작으로 갖은 야채와 소면이 들어간 새콤달콤한 전복물회가 함께 제공된다.

홍게는 다섯마리씩 즉석에서 바로 쪄 제공하기때문에 가장 맛있는 때에 홍게를 먹을 수 있다. 부산 대게 맛집 관계자는 " 2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먹고 남은 홍게 등껍질은 그냥 버리지 말고 연포탕에 넣고 우려내어 국물을 더욱 진하게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국물에는 라면사리를 넣어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 "홍게를 고온으로 바르게 쪄 내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짜지않기때문에 쉽게 질리지않아 무한리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른 후식으로 내장 넣고 볶아낸 고소한 홍게볶음밥과 함께 즐겨도 좋다.

가성비 좋은 '홍게데이'는 동해 산지직송으로 홍게를 받아 유통과정을 줄여 신선도를 높이고 가격을 낮췄다. 또 홍게와 함께 킹크랩,랍스타 등을 당일기준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차장완비와 넓고 깨끗한 홀로 부산 회식장소, 가족모임과 같은 단체모임장소로 찾기 좋은 '홍게데이'는 중동역2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