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53 (토)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싸이카 이민성대표,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구매시 고금리 상품 피해야..”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싸이카 이민성대표,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구매시 고금리 상품 피해야..”
  • 전유진
  • 승인 2018.07.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불량자 B(32세)씨는 그 동안 신용도 때문에 차량 구매를 생각도 못했었는데 최근 지인을 통해 중고차전액할부 맞춤진행 서비스로 전액할부지원을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소개받아 중고차 구입을 하게 되었다.

이처럼 최근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할부상품이 있어 신용이 좋지 않아도 중고차전액할부 시스템을 통해 중고차 구매가 가능해졌다.

양심적인 중고차사이트 이민성대표는 “B씨와 같이 신용이 낮아 구매가 중고차 구매가 어렵다고 생각할 경우 비양심 딜러에게 현혹되어 고금리의 할부로 차량 구매를 하여 높은 이자 부담으로 추후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이 있어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시 믿을만한 업체를 찾고 신용도에 적합한 금리인지 확인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싸이카 이민성대표는 “중고자동차 차량 가격이 시세보다 현저히 저렴한 경우, 허위 매물로 의심해볼 필요가 있으며,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 상환기간 등 조건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금융업체 별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다.” 고 전했다.

또한 싸이카는 신용불량이나 소득이 없는 저신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부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제적으로 취약한 소비자들을 위한 자체 할부시스템은 합리적인 이율과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싸이카는 서울, 안산, 김포, 남양주, 인천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거래장터, 내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k5, k7, 싼타페, 카니발, 쏘렌토 등 다양한 중고자동차 구매에 대한 문의는 싸이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