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09 (일)
여름철 다이어트 간단한 주사시술로 관리
여름철 다이어트 간단한 주사시술로 관리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

날씨가 더워지면서 노출되는 부위가 넓어지고, 바디라인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군살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다. 코앞으로 다가온 휴가철을 대비해 단기간에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고 회복기간이 매우 짧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시술은 단연 지방분해주사다.

다양한 지방분해주사들이 시중에 나와 있는 만큼 선택할 때에 본인에게 맞는지, 부작용이 없고 안전한지에 대해 우선적으로 고려를 해야 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시술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병원마다 다 다른 성분의 지방분해주사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시술하지만, 여기에 한가지 정답은 없다. 그 이유는 사람에 따라, 부위에 따라 지방 또는 셀룰라이트의 분포와 살이 안 빠지는 원인, 살이 찌는 원인이 다르기 때문이다. 나에게 맞는 약물성분만을 사용하고 나에게 필요한 용량의 약물을 주사할 수 있다면 맞춤치료야 말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라고 할 수 있다.

뮤즈클리닉 천호점 봉수정 원장은 “시술 직전 인바디 결과와 고객과의 상담, 고민부위의 상태체크를 통해 시술 직전에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의사가 직접 약물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약물용량은 무제한 맞춤용량이다. 고객마다 필요한 만큼의 용량으로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는 고객에 상관없이 동일한 성분과 용량으로 치료를 하기 때문에 고객마다 효과만족도가 제각각 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뮤즈클리닉 천호점은 1:1 맞춤치료를 시행하면서부터 더 많은 고객들이 치료에 대해 만족을 하고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뮤즈클리닉 천호점의 QL바디주사는 피하지방층에 약물을 주입하여 셀룰라이트와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혈관림프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빠르게 배출시키며 피부재생을 도와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

주사치료뿐만 아니라 약물의 효과를 올려주는 초음파 캐비테이션과 저준위레이저치료를 병행하기 때문에 치료 효과를 더 빠르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주입된 약물을 통해 분해된 지방세포와 셀룰라이트, 노폐물들이 약 1~2주 동안 모두 체외로 배출되면서 점차 체형변화를 느낄 수 있다.

위의 시술과 함께 보톡스를 통한 체형교정을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보톡스는 근육을 발달시키는 신경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근육을 축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군살이 빠진 후 도드라져 보일 수 있는 근육에 시술함으로써 매끈하고 보기 좋은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종아리, 허벅지, 팔뚝, 승모근 등 자주 노출되는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근육량에 따라 시술하는 용량이 달라질 수 있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질,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 함께 맞춤 상담을 통하여 각각의 효과와 부작용 등에 대해 숙지를 하고 그에 알맞은 시술을 받아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