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12 (토)
성형외과 전문의, "간단 시술도 경험 많은 전문의 필요"
성형외과 전문의, "간단 시술도 경험 많은 전문의 필요"
  • 전유진
  • 승인 2018.07.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청담비전성형외과

여름방학 동안 예뻐질 계획을 세운 대학생들이나, 바캉스 시즌에 맞춰 몸매 라인을 교정하고 싶은 사람들의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빠른 시간 안에 얼굴 또는 몸매의 윤곽을 잡거나 주름을 없애는 시술이 알려지고 있다.

주름을 없애고 턱선을 잡아 얼굴의 라인을 부드럽게 해 주는 시술로 보톡스가 있다. 보톡스는 근육을 움직이지 않게 해 주름을 덜 생기게 하는 역할을 한다. 근육이 움직이지 않으면 빠르게 수축하기 때문에 볼륨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톡스는 사각턱뿐만 아니라 승모근, 종아리 라인을 개선시키는 데 사용하기도 한다. 빠른 시간 안에 빠른 효과가 나타나고 지속력도 긴 편이라 사각턱이나 울퉁불퉁한 근육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

또 탄력 있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시술로는 ‘지방분해 주사’도 있다. 간단한 주사로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로 배출시킴으로써 탄력 있는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지방량에 따라 보통 2~3회 정도 시술이 필요하지만 통증, 부기, 흉터가 거의 없어 간편하다.

평택에 위치한 ‘청담비전성형외과’ 관계자는 “최근 대학생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시술들에 대해서는 경험 많은 전문의의 상담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수술의 효과와 성공을 좌우하는 건 첨단 장비와 함께 많은 고객을 상담해 온 ‘전문가’의 시술”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평택 청담비전성형외과는 오픈한 지 며칠 되지 않았으나, 강남, 압구정 등지의 성형외과에 근무해 많은 시술 및 수술 경험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 2인이 상주하며 신뢰를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