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37 (일)
스냅사진 전문 모브애 스냅, 한 장의 사진으로 추억과 감성 향기까지 담아내는 본식
스냅사진 전문 모브애 스냅, 한 장의 사진으로 추억과 감성 향기까지 담아내는 본식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1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모브애스냅

결혼의 절차보다는 의미를 중요시 하고 실용적인 스몰웨딩이 연일 인기를 끌면서, 복잡한 결혼 절차를 생략하고 비용을 줄이는 신랑신부들이 점차 늘고 있다. 허례허식보다는 꼭 필요한 것만 특별하게 하는 것이 요즘 결혼식의 흐름이다.

그래서인지 결혼식에서 꼭 빠질 수 없는 사진들도 점차 모양새를 달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감각적인 인물중심의 스튜디오 사진과 함께 개성 넘치는 웨딩 사진, 고풍스런 본식 스냅 사진 등으로 촬영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그중에서도 전문가들은 역시 결혼식 당일의 분위기를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사진은 본식 스냅촬영이라고 말한다.

예비신부들이 본식스냅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소통’, ‘이해’이다. 바쁘고 정신없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궁금한 것과 꼭 알아야 할 것들을 자주 질문하게 되기 때문이다.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본식스냅 전문 스튜디오 모브애스냅은 예비신부들과 촬영문의 및 원하는 콘셉트, 분위기 등 활발한 소통을 하며 최고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모브애스냅 이가령 대표는 “신부들과 자주 소통하다 보면 어떤 사진을 원하는지 파악하기 쉽고, 좋은 결혼식 사진을 남기게 될 수 있다”면서 “촬영 당일 뿐 아니라 보정과 편집 중에도 신부들이 원하는 사진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소통한다”고 전했다.

▲ 사진=모브애스냅

본식스냅 전문 스튜디오 모브애스냅은 똑같은 포즈와 비슷한 느낌의 결혼식 사진이 아닌, 자연스럽고 생생한 순간을 담아내고 신랑신부뿐 아니라 그 날의 분위기, 주변 사람들까지 주인공이 놓치기 쉬운 많은 것들을 사진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식스냅 촬영상담 및 예약문의는 모브애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