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54 (일)
실루엣소프트리프팅으로 하나로 피부 볼륨과 탄력까지
실루엣소프트리프팅으로 하나로 피부 볼륨과 탄력까지
  • 전유진
  • 승인 2018.07.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사회는 시간이 흐를수록 시간에 쫓기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자신이 완벽한 모습이 길 원하고 있다. 바쁜 와중에도 문화생활을 누린다거나 짬을 내어 공부를 한다거나 하는 모습도 있지만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아무래도 외적인 부분이다. 하지만 말했듯 시간에 쫓기면서 외적인 부분을 완벽하게 만들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주말 혹은 휴가를 이용해 성형 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아무리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한다 하더라도 회복이 온전히 이루어진 뒤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갈 수는 없는 법이다. 이러한 많은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것으로 실루엣소프트리프팅을 생각해볼 수있다.

실루엣소프트리프팅은 바쁘게 살아가지만 아름다움도 잡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볼 수 있다. 시술시간도 20분에서 30분 정도로 다른 수술이나 시술에 비해 매우 짧은 편에 속하며, 입원할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 게다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스컬트라 성분(PLLA)의 실이 처지고 볼륨을 잃은 피부에 볼륨과 탄력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리프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안면거상의 목적 부분에서도 수준 높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존의 실리프팅에서 볼 수 있었던 효과에 비해 훨씬 뛰어난 견인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수준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가능한 이유는 직선 위주의 시술이었던 POD 실의 한계를 극복하여 위로만 들어 올리고 조금 당기는 정도의 것이 아닌, 원추 형태의 돌기로 이루어진 긴 실로 곡선 시술을 하여 상화좌우 방향을 모두 감싸주며 피부지방층을 당겨주기 때문인데, 이 때 리프팅 뿐 아니라 필요한 부위로의 지방재배치 효과까지 덤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수준 높은 효과보다 중요한 것이 시술 시 사용되는 재료인데, 기존의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제품의 대부분은 “의료용 봉합사”로 허가가 나있으나 실루엣소프트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안면조직 고정용 실”로 정식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유럽에서는 특허 받은 CONE Technology로 뷰티트로피를 수상하여 그 효과가 검증된 바 있다.

성수동 베르니클리닉 이경락 대표원장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빠른 시술과 빠른 효과를 원한다고 해서 아무런 정보 없이 시술을 받으면 오히려 더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베르니클리닉에서 실루엣소프트리프팅의 수준 높은 효과란 이미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인정해주신 바, 그네들의 특징은 high-end needs 라는 것, 1. 즉각적 효과 2. 다운타임 축소 3. 근본적 안티에이징 이라는 점에서 실루엣소프트가 각광받고 있다. 피부 견인 후 고정력은 우수함에도 불필요한 자극은 낮으며, 즉각적인 볼륨효과가 나타남과 동시에 잔부기가 빠진 후의 라인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점인데, 이는 3개월까지 리프팅 그래프가 올라가게 된다. 이런한 올바른 경과를 충족시켜주기 위해선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 리프팅은 시술은 의사라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 테크닉과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이다.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고 싶다면 시간이 조금 들더라도 자세히 알아보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빠른 효과를 보았다 하더라도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보게 될 수도 있다. 대표적으로 붓기와 출혈, 멍 등이 있는데, 만족스러운 효과를 오래 유지하고자 한다면 시술 후 주의사항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 중에서도 음주와 흡연, 고온의 사우나는 필히 자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