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12 (토)
더 이쁜날 이동준 대표 “피부관리,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법 찾아야”
더 이쁜날 이동준 대표 “피부관리,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법 찾아야”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 이쁜날 이동준 대표

피부에 대한 관심도는 예전부터 꾸준히 증가해왔다.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피부 관련 산업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자외선, 황사,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으로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이 발생하면서 피부에 대한 관리가 더 중요시 되고 있다.

이러한 대중의 요구에 따라 피부샵의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사람들이 피부샵을 평가하는 기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제 피부를 관리하는 기술뿐만이 아니라 인테리어, 편의성, 관리사의 회화능력 등도 좋은 피부샵의 조건으로 작용하고 있다. 단순히 피부 관리를 능숙히 한다는 것만으로는 경쟁력을 갖추기 어려워졌다.

‘더 이쁜날’의 이동준 대표는 이러한 사람들의 기준에 맞출 수 있도록 피부샵도 계속해서 변해가고 발전해야한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부산 더 이쁜날의 이동준 대표를 만나 피부관리에 대해 자문했다. 

Q. 더 이쁜날은 어떤 곳인가?

‘더 이쁜날’이라는 상호명은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들이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 예뻐지도록 이라는 마음을 담아 지었습니다. ‘더 이쁜날’은 토탈 뷰티샵으로 피부, 네일, 왁싱, 속눈썹 등 미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더 이쁜날을 창업하게 된 계기는?

11년 동안 근무했던 회사에 여성근로자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자연스레 그들과 어울리면서 피부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뷰티스쿨에서 자격증을 준비하여 취득했고 창업반 수업을 들으면서 경남지회 도지사회 대회를 준비, 1등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이후 먼저 가까운 사람들을 관리해주었는데 그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고 가게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더 이쁜날이 내세울 수 있는 강점은?

이곳은 피부, 왁싱, 네일, 속눈썹을 다루는 토탈 뷰티샵입니다. 한곳에서 이 4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인테리어 면에서 메디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Q. 남성 원장이 피부를 관리하는 것에 메리트가 있다면?

여성이 많이 차지하는 피부 분야에 남자 원장이라는 부분은 사실 큰 장점은 없습니다. 선천적으로 여성보다 힘이 좋아 압이 좋아서 시원하다는 장점 정도를 언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남자가 여성을 관리해주면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루면서 더욱 효과가 좋다는 그런 말들이 내려오고 있는데 사실 큰 매력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탈라소 테라피관리와 아가스틱 미세전류를 이용한 림프 테라피, 그리고 파워트리를 이용한 슬리밍 기술은 다루는 업체가 매우 적기 때문에 이곳만의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 사진=더 이쁜날

Q. 피부를 관리 받음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피부는 자외선 차단과 각질제거 보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사실만 알면 피부개선은 어렵지 않습니다. ‘더 이쁜날’에서는 이런 기본적인 부분을 가장 우선시하며 효과적인 각질제거와 보습을 통해 피부개선, 미백, 얼굴축소, 혈액순화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아가스틱(미세전류) 파워트리를 통하여 몸 안에 셀롤라이트를 분해하고 디자인함으로써 체형교정도 가능하며 몸 안에 부족한 미세전류를 공급하고 근육의 협착부분을 떼어주어 통증케어에도 매우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Q. 앞으로의 전망이나 계획에 대하여

앞으로 제대로 된 인재를 양성하도록 수업할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전문가과정을 만들어 진행하고 자격증부터 창업까지 한 번에 연결할 생각입니다 아울러 ‘더 이쁜날’의 토탈 시스템을 살린 프렌차이즈 사업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한마디.

많은 분들이 요즘 피부과 시술을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너무 잦은 피부과시술은 강한 열로 인해 홍조와 피부장벽을 손상시킵니다. 그런 부작용을 안고 저에게 찾아오는 손님들을 보면서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연스럽게 예뻐질 수 있는 관리를 했으면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