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53 (일)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의 체계적인 한방치료 통해 개선 가능해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의 체계적인 한방치료 통해 개선 가능해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7.0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면서 교통사고 발생 확률 또한 높아지고 있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교통사고 후 교통사고후유증 예방과 치료를 위해 한의원을 찾는 환자들도 늘고 있다.

교통사고 후 한방치료를 받기 위해 한의원을 내원하는 환자들의 경우 주로 교통사고목통증, 교통사고허리통증, 교통사고두통, 교통사고타박상 등과 관련된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들은 사고 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지 않으면 더욱 악화되어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야기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직후에는 잘 느껴지지 못하지만, 사고 다음날 혹은 며칠 뒤에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다.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엑스레이 및 엠알아이와 같은 첨단 영상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병원을 내원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교통사고치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모커리는 강남점, 수원점, 강동점에 첨단 영상기기들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검사와 함께 이에 따른 체계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병원들은 편리하고 쾌적한 입원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체계적 교통사고한방치료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강서 모커리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에서는 약침과 추나요법, 물리치료와 같은 교통사고한방치료를 통해 후유증을 치료하고 있다. 목과 허리 통증완화의 효과가 객관적으로 검증된 한약을 정제한 약침액을 허리통증 부위에 직접 주입하는 약침요법, 교통사고 충격으로 손상된 근육과 인대를 숙련된 한의사가 손으로 일일이 밀고 당겨 경결되어 있는 근육과 인대를 풀어주어 기능을 회복하고 강화하는데 효과가 있는 이완추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강서모커리한의원 김행범 원장은 “교통사고후유증은 첫 치료가 늦어지면 치료기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한 즉시 신속하게 내원하는 곳이 좋으며,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을 찾는 경우, 자동차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본인 부담금 없이 교통사고한방치료가 가능해 환자들은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