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상록수 본오동 위치한 ‘조순금 닭도리탕’, KBS 2TV ‘생생정보’에 소개되며 큰 인기 끌어
안산맛집 상록수 본오동 위치한 ‘조순금 닭도리탕’, KBS 2TV ‘생생정보’에 소개되며 큰 인기 끌어
  • 김영호
  • 승인 2018.07.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며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 떠나고 있다. 특히 서해바다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안산은 안면도, 제부도, 대부도, 탄도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가족 나들이와 여행을 자주 오는 곳이다. 안산은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도 손꼽히지만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곳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

SBS ‘생방송 투데이’,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오늘 저녁’ 등 공중파 3사를 비롯하여 JTBC, TVN 등등 각종 케이블 TV에 방영될만큼 인기가 있는 ‘조순금 닭도리탕’이 다시 한번 KBS 2TV ‘생생정보’에 소개되었다.

KBS 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안산맛집 상록수 본오동에 위치한 ‘조순금 닭도리탕’은 미식가가 인정한 3대 안산 맛집으로도 유명하며 한끼 식사, 각종 회식 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 있으며 전국으로 택배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전국택배맛집, 전국택배서비스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조순금 닭도리탕은 40년 전통 마늘 숙성소스를 통하여 닭중에 가장 식감이 좋고 크기가 적당하다는 ‘중닭’ 사이즈를 사용하며 감자와 각종 신선한 야채를 이용하여 만들어지며 닭도리탕 특유의 노린내를 꽉 잡았고 특유의 매콤함이 돋보이는 음식점으로써 많은 미식가들에게 손꼽히는 곳이다.

많은 미식가들의 추천 덕분에 KBS 2TV ‘생생정보’를 비롯하여 SBS ‘생방송 투데이’, MBC ‘오늘 저녁’ 등 각종 공중파 3사에 차례로 안산 닭도리탕 맛집으로 소개되었으며 닭도리탕 하나의 메뉴만 판매하는 곳이며 닭도리탕 음식의 특성상 뜨거운 냄비와 매운 음식 때문에 ‘노키즈존’을 실행하고 있는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손님들이 각각 공중파에 방영된 것을 보고 많이 방문해주신다. 맛도 굉장히 뛰어나다고 TV에 나올만 하다고 하실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다”라며 “음식 특성상 노키즈존을 진행하고 있지만 전국택배서비스, TAKE-OUT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