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14 (토)
용인 수원 평택가구단지 세계로가구 창고정리 대박할인
용인 수원 평택가구단지 세계로가구 창고정리 대박할인
  • 김영호
  • 승인 2018.07.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가구할인매장들을 찾아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층이 점점 늘어가는 중이다. 수원 화성 오산 평택 천안 아산 가구단지 등 대형가구단지 중에서도 특히 자체 공장을 보유한 대형가구할인매장들은 A/S가 간편한 것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이점으로 내세웠고, 이것이 고객들 사이에 유효한 전략으로 통한 것으로 보인다.

그 중에서도 단독으로는 전국 최대 규모인 세계로가구의 행보가 특히 주목받고 있다. 6000여평에 달하는 가구매장으로 명품관, 스크래치관, 자체 가구 제작 공장이 있어 유명 가구 디자이너가 전속으로 속해 독점 소파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등 다양한 면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겉으로 보기에는 창고형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높은 천장의 2층 구조로 되어있어 “스튜디오 촬영장 같다.”, “백화점이나 모델하우스에 온 기분이 든다.”, “인테리어에 많은 참고가 되었다.” 는 고객도 다수다.

특히 세계로가구는 전국으로 납품하는 가구점이니만큼 압도적인 물량의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단순변심 반품가구를 공급하여 높은 품질, 낮은 가격으로 승부했다.

업체 관계자는 “아무래도 매장이 넓다보니 카탈로그를 볼 필요 없이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편이다. 우리가 직접 만들다보니 미세한 흠이라도 용납할 수 없어 스크래치 가구로 판매하곤 한다. 가격이 낮고, 다른 곳보다 엄격하게 골라낸 품질이기 때문에 자신을 갖고 팔고 있다” 고 밝혔다.

덧붙여 “평일에 오시는 게 가구 종류가 많은 편이다. 모든 가구를 원가 이하로 팔고 있어 현재 창고 정리 중이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이 기회에 좋은 가구를 구하셨으면 좋겠다” 고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