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7 (토)
수원 시흥가구단지 창고형 신혼가구 가구할인매장 파뜨가구 인기 가구 할인 행사 진행
수원 시흥가구단지 창고형 신혼가구 가구할인매장 파뜨가구 인기 가구 할인 행사 진행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원, 안산, 시흥, 파주운정, 일산, 인천, 서인천, 마석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형가구단지 내에서 브랜드가구, 제작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등을 한 자리에서 가격 비교와 직접 앉아보고 누워 볼 수 있으며, 공장 직영가로 소비자들에게 제시하기에 중간 마진을 제외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원 안산 시흥가구단지에 위치한 파뜨가구는 대형가구할인매장으로써 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종합가구점이다. 또한 가구생산공장과의 협약을 맺어 소비자들에게 중간마진을 제외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신혼가구,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모던가구뿐만 아니라 주문제작가구도 가능해 취향에 맞게끔 가구 선택이 가능하다.

파뜨가구는 브랜드별, 스타일별, 재질별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셉 쇼룸을 제시하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집 안 인테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샤무드쇼파, 우드슬랩테이블,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등등 더욱 많은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해 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장롱, 침대, 쇼파 등등 이사, 신혼 혼수에 필요한 가구들의 할인율을 대폭 높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신혼가구, 모던가구, 화이트가구 뿐만 아니라 주문제작도 가능하여 손님들께서 굉장히 만족해하시고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안가는 선에서 제시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타고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라며 “지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들을 늘릴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초심과 같은 마음을 가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