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8 (토)
오산 화성 봉담 수원 평택가구단지 가구스타 유명 브랜드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 진행
오산 화성 봉담 수원 평택가구단지 가구스타 유명 브랜드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 진행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 화성 평택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 중에서는 유달리 가구스타를 찾는 사람이 많다. 다른 이유가 있다면 여러가지를 들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가격은 싸면서 품질은 믿을 수 있고 A/S까지 잘 되니까” 라고 답한다. 브랜드 가구를 찾는 장점과 저가 창고형 가구매장을 찾는 장점이 모두 결합되어, 장점만 남아있으니 안 갈 이유가 없다는 반응이다.

특히, 유명 브랜드 가구를 구매하고는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평택가구단지 가구스타는 일종의 바이블이다. 리퍼가구, 전시가구, 스크래치가구를 한정수량으로 파격할인 하는데다 1000평 이상의 넓은 매장에서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는 물론 유명 브랜드 스크래치 가구까지 판매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달의 스크래치전, 이달의 특가 현품 판매의 경우는 유달리 경쟁이 심해 매달 초면 이달의 행사 가구를 확인하려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다. 오픈 전시장으로 언제든지 들어와 볼 수 있다는 점도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큰 어필 포인트다.

본래부터 반값가구로 유명했던 가구스타 평택점은 아동 학생가구, 벙커침대, 장롱, 책상, 책장, 이불, 카페트, 침구류, 커튼, 블라인드, 거실가구, 주방가구, 침실가구, 서재가구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다른 곳에 다시 발품을 팔며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는 점으로 유명했던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다보니 그만큼 가구 회전율이 빨라져 갈수록 더 좋은 가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부분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원인이 되지 않았나 싶다. 모두 고객분들이 찾아주셔서 가능했던 일인만큼, 앞으로도 높은 할인율에 좋은 가구로 보답할 생각”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