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5 (토)
아산 세종 천안가구단지 당진 가구점 특가할인 가구스타 본점
아산 세종 천안가구단지 당진 가구점 특가할인 가구스타 본점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가구할인매장이 모여 있는 아산 천안 안산 시흥 인천 서인천 평택 세종 대전 논산 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들은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사람을에게는 필수 코스다. 한 번에 많은 가구를 사는 특성상 한정된 예산에서 가능한 좋은 가구를 많이 사려고 하기에, 할인율이 높은 대형가구할인매장을 찾게 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아산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스타 본점은 지점을 더불어 가장 입소문을 많이 탄 가구점 중 하나다.

아산 천안가구단지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가구스타 본점은 1천 평이 넘는 대형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질이 좋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유명세를 탔다. 본래 유통과정을 줄여 7%의 수수료만을 받는 정책으로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진행해 이미 눈길을 끌고 있었으나,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의 품질이 보통의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게 된 소비자들이 천안가구단지에 올 때마다 들리는 명소가 되었다.

천안가구단지 가구스타를 찾은 한 고객은 “거실, 주방, 서재, 침실 가구는 물론이고 소품까지 여기서 다 구매했다. 그렇게 사더라도 남들과 디자인이나 인테리어가 겹치지 않아 좋다. 특히 이달의 스크래치전에서 매번 품질이 좋으면서도 가격은 반 이상 싼 스크래치 가구들을 살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라고 방문 이유를 밝혔다.

관계자는 “제품 자체 보증 시스템으로 인한 A/S 완비와 반값가구, 특가 현품 판매로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다. 어떤 이유로 찾아 주시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조금이라도 더 할인율을 높이고 저예산으로도 새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가구들을 많이 들여올 수 있도록 전력으로 임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