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54 (토)
세종 대전논산가구단지 가구스타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베스트 상품 기획전 할인 강화
세종 대전논산가구단지 가구스타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베스트 상품 기획전 할인 강화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스타는 전주, 천안, 아산, 평택, 세종 가구단지 등 대형가구단지에서 무척이나 인기를 끌고 있는 체인이다. 균일하면서도 높은 질의 가구를 싼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직거래 수수료 7%만을 받고 일체의 유통마진을 남기지 않는 대형가구할인매장이다.

대전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특히 대전에서도 가까워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으로, 이사 입주가구, 신혼 혼수가구를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가구스타에 들리지 않으면 가구단지를 다 돌았다고 치지 않는 등. 다양한 소비 트렌드가 생겨날 정도이다.

업체 관계자는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우드슬립테이블 등. 다양한 신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언제나 찾아오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인육을 대폭 확증하려고 계획 중이다. 특히 많이들 좋아해주시는 베스트 상품 기획전을 강화해 많은 분들이 좋은 가구를 더 싼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생각 중이다.” 라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관계자는 “침대를 보러 오신 분들 중에서 매트리스를 구하러 다시 발품을 팔러 가시는 경우가 있는데, 안타까울 따름이다. 매트리스 멀티샵이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다. 템퍼매트리스 전문점으로, 그 외에도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으니 더운 여름 발품을 조금이라도 덜 파시길 바란다.” 고도 밝혔다.

대전논산가구단지 가구스타는 반값가구, 브랜드 상설매장으로도 이름이 높으며 입주가구,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사는 가구점이다.

이에 고객들은 “한 곳에서 쇼핑이 끝나니 편하다”, “상냥하고 친절했다”, “가게가 손해를 보는 건 아닌가 걱정될 정도로 싸게 깎아주어서 고마웠다.” 고 응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