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22 (토)
유에스베드, 템퍼 씰리매트리스 신규모델로 고객만족도 높여
유에스베드, 템퍼 씰리매트리스 신규모델로 고객만족도 높여
  • 전유진
  • 승인 2018.07.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유에스베드가 업그레이드 모델과 신규모델을 대거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양이 업그레이드 된 씰리매트리스의 하이브리드 모델들이 빠르게 전시장에 진열되어 체험이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가 많았던 신규모델 6종이 추가 예정 됨과 동시에 거품을 뺀 가격으로 대규모 행사가 진행중이다.

유에스베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모델로는 씰리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들 수 있다. 기존의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코일레이어를 비롯한 코일시스템, 스트레치 커버, 쿨기능 메모리폼 등 한층 발전된 제품을 선보인다. 에센셜시리즈 Z5, 퍼포먼스시리즈 Z7,Z9, 프리미엄 시리즈 Z11, Z13등 펌, 플러쉬 사양에 따라 총 7가지의 모델이 출시된 가운데, 현재 유에스베드 전시장을 통해 4가지 모델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씰리 매트리스의 6가지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체리오팔, 제네바 루비, 브리타니아 실버, 크라운 프린스, 크라운 에스트테이트 등 품목별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먼저 공동구매 형식으로 선보인 후, 7월 말 경에는 일산과 평택전시장에 일부 모델이 전시될 예정에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많은 문의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가장 다양한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기로 유명한 유베스베드 전시장의 제품군은 미국을 포함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제품도 함께 선 보임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을 중요시 하고 있다

다양한 씰리 매트리스 이외에도 메모리폼으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 장인매트리스로 유명한 최고급 컬렉션인 스턴스앤포스터 제품군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평택안성점 오픈을 기념하여 전체 직영점인 일산파주, 하남구리 전시장에서도 대규모 할인이 진행중이니 놓칠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