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56 (금)
경주 주말여행, 보문단지 한식 맛집 ‘정수가성’ 경주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경주 주말여행, 보문단지 한식 맛집 ‘정수가성’ 경주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작스러운 기온 상승에 따라 점차 여름에 접어들고 있다. 이번 주말은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다.

아직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를 가기에 다소 이른 시기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더위를 식히거나 놀이동산에서 짜릿함을 즐기며 더위를 해소하는 등 각자가 선호하는 방식에 따라 여행이나 나들이를 즐기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놀이기구를 즐겨 타는 이들이라면 경주월드를 추천한다. 경주월드는 지난 5월1일 국내최초 수직롤러코스터인 ‘드라켄’이 오픈되어 세간의 집중을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도 ‘드라켄’을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경주월드는 경주지역 및 인근 지역인들 부터 서울 및 수도권 등 먼 곳에서 찾아오는 이들도 상당한 것으로 보인다. 얼마 전에는 한 유투버가 ‘드라켄’을 탑승하여 촬영한 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그 인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이처럼 경주를 방문하면 경주월드는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경주를 방문하면 경주월드 외에도 가볼만한곳이 상당히 많다. 데이트코스를 원한다면 첨성대와 안압지, 경주 성 박물관, 황리단길을 추천한다. 또한 불국사, 추억의 달동네, 경주 환산림환경연구원, 보문관광단지 등이 있다.

여행에 있어 볼거리와 즐길거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와 함께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것이 바로 맛집 탐방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감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경주는 한식이 유명한 지역으로 손꼽히며, 한식 전문점이 즐비하다. 이 중 보문단지와 불국사 인근에 위치하여 경주 보문단지 한정식 맛집으로 일컫는 ‘정수가성’을 눈여겨보자.

정수가성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한식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자 대표음식은 ‘한우수제떡갈비’다. 말 그대로 한우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이 외에 신선한 식재료를 이곳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한다. 여기에 특제한방소스가 제공되어 그 맛이 일품이다.

또한 한정식과 간장게장, 육회비빔밥, 불고기 등 다양한 한식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메뉴별 코스 혹은 정식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외관은 한옥을 모티브로한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넓고 큰 야외주차장은 다수의 차량이 들어서도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저녁에는 은은한 야경이 비춰져, 야외테라스는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고 저녁식사 후 여유로운 티타임도 누릴 수 있다.

경주 한식 맛집 ‘정수가성’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