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30 (화)
“도민주권시대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도민주권시대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5.29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제9선거구 민주당 송순호 후보
▲ 더불어민주당 송순호 후보

 ▶어떤 도의원이 될 것인가

 “도정에 대한 감시와 견제가 도의원의 중요한 책무인 만큼 기본에 충실한 도의원이 되겠다. 주민밀착, 생활 정치를 통해 도민이 주인이 되는 도민주권시대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지역구 국회의원 또는 자당의 단체장을 대변하는 권력의 나팔수가 아닌 주민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는 진정한 도민의 대변자가 되도록 하겠다.”

 ▶필승 전략은

 “정치는 소통과 공감이다. 12년 의정활동을 하면서 주민들과 진솔하게 만났고, 주민의 대변자로 민원해결사 역할을 해왔다. 진정성은 모든 것에 앞선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비록 내서가 자유한국당 강세지역이지만 문재인 정부의 높은 지지율과 남북정상회담 등 평화와 화해의 시대를 열망하는 국민적 바람이 내서에도 불 것이다.”

 ▶지역구 현안 두 가지만

 “주차문제가 심각한 수준이다. 대형 화물차뿐만 아니라 소형차 주차장도 턱없이 부족하다. 무분별한 주차로 아이들과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주차난 해소와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이 시급하다.”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즐기고 놀만 한 공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어린이 공원은 콘텐츠 부족으로 외면당하고 있고, 청소년들은 끼를 발산할 변변한 공간조차도 없다. 내서도서관은 공간이 협소해 도서대여점 수준으로 개선이 시급한 문제다.”

 ▶해결방안은

 “주차난 해소를 위해서 도와 시가 화물주차장 조성에 공감하고 있는 만큼 조성계획과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기존 어린이 공원 또는 신규 공원에 물놀이 공원을 조성하겠다. 또한 내서도서관 증축을 통해 장난감 도서관, 청소년 동아리실, 휴게실, 200석 규모 다목적 홀을 추가 조성해 복합문화공간이 되도록 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