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4 (일)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 유진 대표 “천연재료를 통한 자극 없는 케어시스템을 통한 동안피부의 완성”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 유진 대표 “천연재료를 통한 자극 없는 케어시스템을 통한 동안피부의 완성”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8.05.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 유진 대표

스마트폰을 통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의 확산으로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매일 본인의 외모를 체크하고 가꾸는 것이 너무나 당연한 풍경이 돼버렸다.

이러한 상황에서 첫인상을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첫번째 요소는 무엇보다 피부일 것이다. 물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자연스런 피부의 노화를 막을 수는 없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길 원하기 때문에 좀 더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려는 바람은 누구나 다 똑같을 것이다.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최첨단 피부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트러블 문제를 확실히 해결해주는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의 유진 대표를 만나 동안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들어 보았다.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은 어떤 곳인가?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은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 사용을 통해 고객님의 피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꿔 드리고자 언제나 건강한 품질의 좋은 재료만을 고집하는 천연 피부관리 에스테틱입니다.

◇과거 이력이나 창업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전 10년 가까운 시간동안 뷰티업계에서 근무를 해왔습니다. 사실 이 뷰티산업 자체가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수요가 늘어나는 시장이기 때문에 저 또한 쉼 없이 미용이나 뷰티관련 세미나를 통해 발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지금의 생기 있는 제 피부 또한 꾸준히 관리하고 열심히 가꿔 온 덕분에 주위에서 동안피부라는 이야기를 늘 듣습니다. 무엇보다 피부 관리는 고객과 관리사의 신뢰, 믿음이 중요한 만큼 회원 분들이 저를 믿고 찾아오셔서 관리를 받으신 뒤 만족감을 느끼실 때 커지는 보람과 더불어 언제나 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해 아름다움과 마음의 힐링을 선사하고자 창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취미생활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당연히 갖고 싶고 즐기고 싶은 취미생활은 많아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암벽등반 이라던지, 운동, 꽃꽃이 등 하지만 일반 직장인분들처럼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 않다 보니 현재는 쉬는 날 영화를 보는것이 제 유일한 취미생활이랍니다.

▲ 사진=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 내부 모습

◇그렇다면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의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 되어 있나?

일단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크게는 페이스와 바디로 나눠져 있고 그 안에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조금 소개를 드리자면 데일리 릴렉스 관리(기본관리), 노화피부 예민피부의 재생관리, 화이트닝 관리, 탄력 윤곽 리프팅 관리, 트러블 재생관리처럼 디테일하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관리를 원하시면 뱀파이어테라피, 갓타민테라피, 음이온면역테라피와 같이 특별한 케어시스템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바디관리에서도 다리, 복부, 전신관리로 세분화해 받아 보실 수 있게끔 구성을 해놓았습니다.

◇고객 상담 문의 시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면?

저희 매장을 방문하셨을 때, 고객님이 원하시는 바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물론 뷰티 전문가이긴하지만 그럼에도 고객님의 니즈를 올바르게 파악해야만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훨씬 커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더맑은스킨 청라타워돔점의 차별성이라면?

화학성분을 배제한 청정지역으로부터 얻은 가장 신선한 재료만을 공수해, 소중한 내 피부와 공유함으로써 자연과 소통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신선한 재료에는 피부를 아름답게 만드는데 있어 가장 원천적인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처럼 조금 느리더라도 바르고 또 바르게 가고자 합니다.

◇문화예술활동은 어떻게 하는지?

저희 더맑은스킨에서 함께 하는 그림 전시회 라든지, 뮤지컬과 같은 제휴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날 때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해 문화활동을 즐기려 하는 편입니다.

◇직원들과 미팅 시 혹은 본인이 특히 강조하는 부분이 있다면?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뭉치고 경직된 근육을 풀어 그 날 하루 있었던 피곤을 싹 가시게 해 드림으로써 잠시나마 저희 매장에서 힐링 하실 수 있도록 고객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다가가고 늘 고객님의 친구이자 딸 혹은 언니와 같이 친근한 피부관리사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이 일을 하는 매순간 보람을 느끼며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 한분 한분께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처음에 들어오셨을 때 불편해 보이시던 표정이 관리를 받고 나가시는 순간 행복한 표정으로 바뀌신 모습을 볼 때 특히 더 뿌듯한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장기적인 플랜이나 개선해 나가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사실 90년대 까지만 해도 스킨&바디관리는 에스테틱에서만 피부관리, 전신관리, 화장품 구매를 할수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중국, 타이마사지 혹은 발 관리는 풋샵 그리고 병원, 피부과에 이르기까지 무척 세분화되고 온라인의 발달로 인해 일반 고객 분들의 관심과 지식 또한 상당히 높아져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뷰티업계에서의 다양한 제 경험을 밑바탕으로 각 분야별 세미나에도 참석해 날마다 변화하는 피부에 천연관리로 시너지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 특히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1:1 맞춤케어를 진행, 정품 정량 사용 원칙, 위생 소독 등을 철저히 해 많은 분들의 잃어버린 피부 자신감을 되돌려 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봄시즌을 맞아 웨딩케어, 비만케어와 함께 환절기로 인한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관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늘 바쁜 현대인들의 피로해소를 도와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매장에는 천연캔들, 천연방향제, 천연비누, 천연 디퓨저의 판매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시중에 일반적인 방향제, 파라핀이 들어있는 캔들은 방부제나 화학성분이 호흡기 질환 혹은 폐질환을 일으키는 등 많은 문제점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꼭 안전한 천연제품을 통해 소중한 내 가족, 내 아이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애써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