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빙수가 생각날 정도로 뜨거워진 날씨 속에서 벌써부터 국내 곳곳의 관광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은 듯 보인다. 주말 시간을 이용하거나 휴가를 활용해 가까운 바다나 계곡 등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푸른 바다의 경치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부산도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부산하면 생각나는 관광명소는 해운대, 광안리, 서면 등으로 맛집도 가득하고 즐길 거리가 가득해 추억을 만들고 싶은 커플이나 가족 여행객이 많이 찾아오며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에도 좋다.
대왕해물탕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해물탕 맛집으로 다가오는 6월에도 찾아오는 이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제공한다고 밝히며 관광지에서 먹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여행의 분위기를 살리고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지역 내에서 서면회식장소로 꼽히기도 하는 대왕해물탕은 부산맛집을 찾는 이들 중 푸짐한 식사를 원하는 이라면 한 번쯤 추천받아봤을 만한 집 중 하나다. 대표 메뉴인 해물탕 내에는 문어와 전복, 랍스타와 오징어, 닭 등이 들어 있으며 서면술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푸짐한 안주거리가 되며 시원한 국물도 술과 궁합이 좋다.
대왕해물탕 관계자는 “날씨는 벌써부터 여름이 올 것처럼 뜨거워지고 있고 해운대와 광안리의 바다를 보러 부산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듯 보인다”라고 말하며 “서면은 최근 젊은 층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갖춘 여행지로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하는 관광명소다”라고 말했다.
대왕해물탕은 백종원의 맛집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식당 중 하나이기도 하다.
부산 내에서 서면은 카페거리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기도 하고 게스트하우스나 펜션 등을 잘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젊은 20·30세대가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서면맛집이나 카페 등 부산관광에 대한 관광 정보는 부산시에서 제공하는 내용과 여행을 다녀온 이들의 후기 등을 살펴보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