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6 (금)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신혼가구, 이사가구 매장 전시가구 한정수량 특가 세일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신혼가구, 이사가구 매장 전시가구 한정수량 특가 세일
  • 김백 기자
  • 승인 2018.05.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창고형 대형 가구 할인매장이 인기다.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등 트렌드에 따라 인테리어 열풍이 부는 탓이다. 각종 포탈 사이트 메인에는 리빙, 인테리어, DIY 등을 다룬 인테리어 포스트가 매일같이 걸리곤 한다.

가뜩이나 인테리어 열풍이 부는 마당에 신혼부부, 막 이사 온 입주인들의 관심이 창고형 대형 가구 할인매장에 쏠린다해도 이상한 일은 아니다.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한번에 들이려면 4인용식탁, 거실장, 소파, 침대, 책상, 서랍장 등 필요한게 많아진다.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들이려는 고객들의 눈이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을 주목하고 있다.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매일 다른 가구를 전시하며 매장내 진열상품을 원가 세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고객들을 유치했다. 유명 브랜드의 트렌드 가구를 진열하는 것은 물론, 패밀리 침대, 장롱, 소파, 거실장, 침대, 식탁, 신혼가구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허니문 이벤트 세트, 신혼가 세트, 소파 공동구매, 스크래치, 진열가구, 리퍼브 가구 한정수량 특가 할인 등.많은 세일품목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드를 따라 가구를 바꾸고 싶거나, 새 집에 맞춰서 가구를 바꿔야 하는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신다. 튼튼한 브랜드 가구를 찾는 세대가 아니라 튼튼한건 기본으로 잡고가면서 트렌드와 맞춰 좋은 디자인을 찾는 고객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