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5 (금)
전기자전거 전동자전거 전문업체 안지오바이크 여름맞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진행
전기자전거 전동자전거 전문업체 안지오바이크 여름맞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진행
  • 김영호
  • 승인 2018.05.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지오바이크는 곧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5월부터 전기자전거,전동자전거에 대해 36개월 무이자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님의 부담을 줄여주면서 원하는 전기자전거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36개월 무이자 할인 이벤트는 휴가철이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해 라이딩을 계획하는 라이더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모델은 전동팻바이크, 전동MTB, 전동미니벨로 총 4가지 모델이며 안지오 바이크의 최상급 모델인 XD53-E1+도 포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안지오바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후기상품으로 자전거용품 머레이코리아 블루투스시계와 툴레안장가방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카드 무이자 혜택은 12개월/24개월/36개월 모두 가능하다.

바이크코리아 조선임 대표는 ‘"지오바이크를 사랑해주시는 라이더분들에게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전기자전거 전문기업으로서의 자리를 오랫동안 지켜낼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전기자전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