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28 (토)
내가 `찜`한 공연들 모아 저렴하게 보자
내가 `찜`한 공연들 모아 저렴하게 보자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01.23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의전당 `시즌제` 조기 예매 최대 40% 할인
▲ 상반기 빅공연 5편 패키지에 포함된 뮤지컬 팬레터.

 김해문화의전당이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상반기 기간에 총 43건 83회 공연 일정을 확정ㆍ발표하는 `공연시즌제`를 도입하고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관객이 2월 한 달간 실시하는 조기예매를 이용할 경우 최대 40%의 가격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시즌제 도입은 최근 공연 콘텐츠의 제작 활성화 추이를 반영하고, 적극적인 관객개발의 일환으로 시도됐다.

 고객중심의 프로그램 편성으로 이미 유럽과 수도권 공연장 일부에서 시행되고 있는 공연시즌제는 일정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들을 한꺼번에 미리 편성하는 것으로 관객들의 작품 선호도를 높이고, 공연선택의 폭을 넓혀 지역 공연문화 저변확대와 신규관객 개발을 위한 보다 진일보한 고객 맞춤형 제도이다. 관객 입장에서는 원하는 공연의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확보해 둘 수 있다.

 총 43건 83회 공연으로 라인업 돼있는 상반기 공연프로그램 중 빅공연 5편 패키지(오페라 리골레토, 연극 장수상회, 남상일&오정해 만수무강 콘서트, 뮤지컬 팬레터, 미샤마이스키&비엔나챔버오케스트라)에 대해서는 할인율 30%를 적용하는 골드패키지, 시리즈별 총 4편을 패키지(콘서트 누리 `In The Groov`, 콘서트 누리 `Indie누리`, 아침의음악회 `클래식&톡`) 구매 시 할인율 20%를 적용하는 지정패키지가 각각 마련된다. 또 기획공연 전체 중 4편 이상 구매 시 20%, 3편 이상 구매 시 20%의 할인율을 적용받는 자유패키지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조기예매(다음 달 1일~28일), 유료회원 할인, 단체할인을 통해 관람객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공연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할인과 조기예매할인은 중복적용이 가능해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 공연 마니아층 형성과 신규고객 유입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상반기 공연시즌제 패키지 프로그램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http://gasc.or.kr)에서 다음 달 1일부터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