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캐시백 혜택‘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
BNK경남은행, 캐시백 혜택‘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
  • 박철성 기자
  • 승인 2018.01.11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경남 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말까지 도시가스 요금을 경남 BC(신용)카드로 자동납부하면 5천원을 캐시백(최초 결제일 차감 청구) 해주며 월 도시가스 요금이 5천원 미만이면 결제금액만큼만 차감된다.


 또 매월 102명씩 총 306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데 대상은 경남 BC카드로 최근 6개월 이내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1등 6명에게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하고 2등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 (제세공과금 발생 시 BC카드사 부담) 이외에도 경남 BC(신용ㆍ체크)카드로 건강보험ㆍ국민연금ㆍ고용보험ㆍ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료 가운데 한 가지를 4개월 차까지 정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1만 1천원을 캐시백(결제일 차감청구) 해준다.

 특히 4대 사회보험료 납부액과 현금서비스를 제외하고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5개월 차부터 12개월 차까지 납부대행수수료 상당 금액인 2천원을 매월 1회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4대 사회보험료를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6월 말까지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경남 BC카드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통해 도시가스 요금과 4대 보험료를 간편하게 납부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과 캐시백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