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28 (토)
양질의 일자리 창출 큰 기여 ‘감사’
양질의 일자리 창출 큰 기여 ‘감사’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7.11.02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인 7명 표창 해외시장개척단 우선 선정 등 혜택
▲ 양산시는 지난 1일 ‘2017년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인’을 7명 선정해 시상했다.

 양산시는 지난 1일 ‘2017년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인’을 7명 선정해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직원 정례회를 통해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수중소기업인에 선정 된 ㈜동화엔지니어링(대표 전병두), ㈜유성엔지니어링(대표 이용덕), ㈜양산패션(대표 조욱제), 대한정밀공업㈜(대표 김오곤), ㈜봉우금속(대표 추미경), ㈜동양체인공업(대표 이하영)이며 이들은 상공회의소와 어곡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양산일반산업단지협의회, 웅상경제인협회, 상북면기업체협의회의 추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기업문화 발전 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양산시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올해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양산시 기업 활동 지원 및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금 1% 추가 이자 지원, 해외시장개척단 신청 시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정치적ㆍ경제적으로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 국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각고의 노력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한 기업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오늘 같은 날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으며 “우리시도 기업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