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17 (토)
‘주식시장 활황’ 꼼꼼하게 투자하라
‘주식시장 활황’ 꼼꼼하게 투자하라
  • 류한열 기자
  • 승인 2017.11.0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 배우기 강좌 인기 김재영 인기 강사 ‘눈길’
▲ (주)에이치앤와이인베스트먼트 김재영 대표가 부경대에서 증권 강좌를 마치고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 시장 상승세가 대단하다. 지난달 하루 평균 코스피와 코스닥을 합친 주식시장 거래대금이 2년 3개월 만에 처음으로 10조 원을 넘었다.

 개인투자자들이 빚을 내서 주식을 사들인 신용융자 잔고도 덩달아 늘어 올해 들어 2조 원가량 급증했다.

 코스피가 연일 치솟으며 역대 최고치 기록을 갈아 치우는 가운데 주식 투자에 더 신중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크다. 질주하는 코스피에 올라타려면 과감한 판단력도 있어야 하지만 자칫 잘못 올라타 낙마해 치명상을 입을 수도 있다.

 코스피가 거침없이 달리는 장세에서 분명한 기준을 두고 투자에 집중해야 재산을 불릴 수 있다. 요즘 증권 강좌에 사람이 몰리는 이유는 한 방을 노려 기적을 노리기보다 현명하게 접근해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 김재영 대표

 투자자들은 (주)에이치앤와이인베스트먼트(대표 김재영ㆍ30)가 여는 증권 강좌에서는 실제로 도움을 받는 주식투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강좌 내용은 굉장히 유용하다. ‘대박보다 꾸준한 재테크 수단으로 주식 배우기’, ‘매월 1% 수익의 기적, 현명한 주식 투자자 만들기’, ‘누구나 따라 하는 승률 90% 매매 노하우’ 등 실제 투자에 초점을 두고 있다.

 알려주는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 구성법과 종목보다 중요한 투자전략, 금보다 은 찾기 등 강좌에서 알려주는 내용은 투자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김재영 대표는 경남ㆍ부산지역에서 주식 강연을 하면서 ‘주가’를 올리고 있다.

 (주)에이치앤와이인베스트먼트는 다음 달 동부증권 랩어카운트형 HY펀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6월 미래에셋대우 HY해외선물랩을 출시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강연자 김재영 대표 프로필

 (주)HY INVESTMENT 법인 대표

 (주)국제렌트카 법인 대표

 부산ㆍ경남권 9개 대학 증권 강연

 주식경력 14년

 2015년 헤럴드경제 증권경영대상

 2015년 스포츠조선 증권이노베이션  대상

 2016년 중소기업청장상(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