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29 (토)
글로벌 리더 역량 배양
글로벌 리더 역량 배양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7.08.0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다사중, 방학 영어캠프
▲ 하동 한다사중학교(교장 정한규)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2017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했다고 7일 밝혔다.
 하동 한다사중학교(교장 정한규)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2017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했다고 7일 밝혔다.

 영어캠프는 ‘오감 체험을 통한 영어캠프’를 슬로건으로 지난달 31일∼지난 4일 5일간 하루 4시간씩 한다사중 2층 영어전용실에서 그룹 활동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활동을 체험함으로써 영어 의사 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경쟁(Competition)보다 협동(Collaboration) 능력을 키우며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영어캠프는 희망하는 학생들의 흥미와 요구를 바탕으로 △패스포드 만들기 △영어권 국가 여행계획 세우기 △샌드위치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Activity) 위주로 진행돼 다 함께 행복한 마음으로 배움에 참여했다.

 캠프에 참여한 3학년 한 학생은 “평소 수업시간과는 달리 교과서에서 벗어나 우리가 하고 싶은 활동을 하면서 영어도 함께 배우게 돼 좋았다”며 “중학생으로서 마지막 영어캠프에 참여하게 돼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정한규 교장은 “폭염이 이어지는 방학임에도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프에 참여해 선ㆍ후배가 함께 행복하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자랑스러웠다”며 “앞으로 더욱더 정진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