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57 (금)
경남은행, 외화 현찰 수령 영업점 ‘확대’
경남은행, 외화 현찰 수령 영업점 ‘확대’
  • 류한열 기자
  • 승인 2017.08.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일본 엔화(JPY)만 가능
 BNK경남은행은 인터넷ㆍ스마트폰뱅킹으로 환전을 신청한 뒤 원하는 날짜에 외화 현찰을 찾을 수 있는 영업점을 확대했다.

 전국 164개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BNK부산은행 김해공항지점에 더해 BNK부산은행 국제여객터미널영업소를 추가했다.

 외환 현찰 수령 영업점으로 BNK부산은행 국제여객터미널영업소를 지정할 경우 거래 가능한 통화는 일본 엔화(JPY)만 가능하다.

 외환사업부 여창현 부장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 일본을 오가는 고객의 환전 편의를 위해 계열사 영업점인 BNK부산은행 국제여객터미널영업소를 외화 현찰 수령 영업점으로 추가했다”며 “일본 출국 날짜에 맞춰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 등 인터넷환전서비스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한 뒤 수령 영업점으로 BNK부산은행 국제여객터미널영업소를 지정하면 은행 방문 없이도 손쉽게 환전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오는 31일까지 ‘2017 BNK환전 사은행사’를 하고 있다. 사은행사 기간에 경남은행 영업점 창구를 찾아 환전을 신청하면 주요 통화와 기타 통화별로 환전수수료를 우대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USD)ㆍ일본 엔화(JPY)ㆍ유럽연합 유로화(EUR) 등 주요 통화는 70%까지 우대하고 중국 위안화(CNY)ㆍ호주 달러화(AUD)ㆍ홍콩 달러화(HKD)ㆍ태국 바트화(THB) 등 기타통화는 40%까지 우대한다.

 환전액이 300달러 이상인 고객 가운데 53명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