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1 (금)
‘리사운드 보청기 앱’ 전 세계 절반 사용
‘리사운드 보청기 앱’ 전 세계 절반 사용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01.1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 관리 기능 탑재 ‘토탈 히어링 솔루션’
 바야흐로 ‘스마트’ 전성시대다. 보청기 역시 스마트 보청기의 등장으로 이전보다 다양한 기능이 가능해졌다. 스마트 보청기는 스마트 폰과 무선 연동이 가능한 보청기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한다. 리사운드 보청기의 ‘리사운드 스마트 앱(ReSound Smart App)’은 전 세계 스마트 보청기 사용자의 약 50%가 사용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스마트 보청기 사용자는 보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직접 보청기 볼륨 및 프로그램 변경이 가능하고, 보청기 보륨을 전체 소리뿐 아니라 저음, 고음으로 나눠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위치 찾기 기능은 보청기 분실 시 유용하고, 보청기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해 유사시에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이명 관리 기능까지 탑재돼, 청취 개선뿐 아니라 귀 건강까지 고려한 토탈 히어링 솔루션(Total Hearing Solution)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현재 전 세계 스마트 보청기 사용자의 절반이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앞선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의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다양한 타입의 프리미엄 스마트 보청기 링스 스퀘어(LiNX2)를 비롯, 고심도 난청용 스마트 보청기 엔조 스퀘어(Enzo2), 유소아 전용 스마트 보청기 업스마트(UP Smart)까지 모든 타입의 스마트 보청기를 보유한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병원 전문 보청기로 이비인후과 전문의 처방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