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1 (토)
김해신명초, 등굣길 행복한 아침맞이
김해신명초, 등굣길 행복한 아침맞이
  • 경남교육청]
  • 승인 2016.10.2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신명초등학교(교장 박우식) 학부모회에서는 지난 24일 월요일 아침, 본교 정문 및 후문에서 특색있는『등굣길 행복한 아침맞이 활동』을 실시했다. 등굣길 아침맞이 활동은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등굣길을 위해 학부모, 교장, 교감, 본교 교사밴드팀의 참여와 김해신명 중창단 어린이들의 신명나는 노래로 행복한 월요일 아침을 열게 해 주었다.

학생들의 행복한 등교 분위기를 위해 정문, 후문, 본교 앞마당에서 다양한 활동들이 있었다. 학부모들은 리본 머리띠를 학고 “반가워, 친구야”라는 견장을 두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하이파이브와 함께 웃음으로 반갑게 맞이해 주었고, 기분이 좋지 않은 학생에게 다가가 위로해 주기도 하였다. 본교 꿈동이 중창단(서필상 선생님지도) 학생들은 아침 일찍 등교하여 “넌 할 수 있어“ 등 즐거운 동요를 불러 아동들에게 웃음과 미소를 짓게 하였다. 또한 본교 교사밴드팀(정상훈, 하일, 정범) 선생님들은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가방을 둘러 맨 아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해 주었고, 등굣길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 주었다.

본교 학부모 회장 어머니는 “학생들이 아름다운 생각과 마음으로 하루를 열고 학교에 즐거운 마음으로 등교하길 바랍니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김해신명초등학교는 건강하고 밝은 학교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월 셋째 주 월요일마다 지속적으로 본교만의 특색이 있는『등굣길 행복한 아침맞이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