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58 (일)
합천군 ‘해와人’ 선물세트 출시
합천군 ‘해와人’ 선물세트 출시
  • 송삼범 기자
  • 승인 2016.08.22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합쌀ㆍ나물ㆍ차 구성 “농업 경쟁력 강화”
▲ 합천군과 합천유통(주)은 김영란법 시행에 앞서 실속형 ‘해와人’ 농산물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 활동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합천군과 합천유통(주)은 김영란법 시행에 앞서 실속형 ‘해와人’ 농산물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 활동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농산물 선물세트는 혼합쌀로 구성된 5개 품목과 나물로 구성된 5품목, 도라지차를 비롯한 각종 차로 구성된 품목 등으로 구성됐다.

 합천군은 그동안 단일품목으로 승부를 걸던 사례를 벗어나 혼합 상품으로 구성을 했다고 밝혔다.

 합천군 농특산물 쇼핑몰 해와人(www.haewain.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상가격보다 5~10%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하창환 군수는 “농산물 수입개방과 가격하락, 경기침체 등으로 농업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특히, 최근 김영란법 시행에 따른 위기를 농업경쟁력 강화의 기회로 활용코자 이번 실속형 농산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농부의 땀과 정성이 담긴 우리 농산물로 소중한 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면서 “받는 분들도 더 깊은 감동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오래도록 잊지 않고 간직할 것”이라며 우리 지역 농산물을 적극 애용을 당부했다.

 한편, 합천군은 향우, 지역 내 기관 및 단체 등을 대상으로 우리 지역 농산물 애용운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