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08 (금)
해운대 워터카니발 펼친다
해운대 워터카니발 펼친다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6.07.26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바다축제 내달 1일~7일
 올해로 21회째 열리는 부산바다축제는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부산 주요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26일 부산시에 따르면 올해는 이제까지 관행적으로 이뤄졌던 백화점식 프로그램 운영에서 벗어나 전국의 피서객이 참여가 중심이 되는 국민 참여형 축제로 거듭난다.

 올해 개막행사는 관람 위주의 공연행사가 아닌 스탠딩 형식으로, 워터카니발 컨셉의 ‘물의 난장 & Night Pool Party’가 개최된다.

 해운대 백사장에는 개방형 특설무대와 대형 풀장, 워터분사기가 설치되고 관람객들에게 물총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개막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산이, 제시, 정기고, 매드클라운, 팔토알토, 슈퍼비, 레디, 샵건’ 등이 참가해 현장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부산바다축제의 대표적 프로그램인 ‘물의 난장’은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오후1시부터 1시간 동안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상설 운영된다.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야간에 열리는 ‘Night Pool Party’는 힙합 & DJ(다음 달 1~2일)와 록데이(3~4일)로 나뉘어 DJ DOC 등 인기가수가 출연할 계획이며, 4일에는 하드락카페 오픈기념파티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부터 해운대 해수욕장 미포 방면 백사장에는 해운대 구청에서 대형 워터슬라이드를 설치해 해운대를 찾는 전국의 피서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