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38 (토)
“사도 실천 선생님께 감사”
“사도 실천 선생님께 감사”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6.05.13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교육감, 마산구암고 방문 스승의 날 기념 케이크 잘라
▲ 구암고 학생들이 12일 제35회 스승의 날을 맞아 방문한 박종훈 교육감과 선생님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박종훈 교육감이 제35회 스승의 날을 맞아 일선 학교를 방문 교사들의 사도 실천에 고개 숙여 감사를 표했다.

 또 박 교육감은 교사들의 교육열의와 명예가 꺾이지 않도록 교권을 지키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박종훈 교육감이 12일 오후 2시 제35회 스승의 날을 맞아 마산구암고등학교를 방문, 60여 명의 교사들과 인사를 나누고 제35회 스승의 날을 기념해 케이크 절단식을 가졌다.

 박 교육감은 “선생님이 주인공이다. 우리 아이들의 행복교육을 위해 열정을 다해 헌신하고 있는 선생님께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를 방문해 교육활동을 지켜볼 때면 선생님들이 참 많은 일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전한 등ㆍ하교를 위한 교통지도, 수업준비와 진행, 아이들과 학부모님 상담활동, 생활지도와 교실정리, 여러 행정업무 처리 등으로 하루가 짧다”며 노고를 위로했다.

 박 교육감은 또 “저는 선생님들이 신명나게 일하도록 행정업무를 더 많이 줄이고 학교가 소통과 배려의 공동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선생님의 교육열의와 명예가 꺾이는 일이 없도록 교권을 지키는 일에도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도를 실천하는 선생님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 교육감은 도서관으로 이동해 학교 현황 동영상을 시청한 후 40여 명의 학생들과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