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8 (금)
아동복시장 신생아옷도 북유럽풍아기옷 열풍
아동복시장 신생아옷도 북유럽풍아기옷 열풍
  • 온라인팀
  • 승인 2016.03.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마켓에서는 북유럽스타일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유니섹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의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스타일로 인테리어소품이나 생활용품 쪽에서 인기가 많다.

이러한 시장흐름에 따라 의류업계에서도 북유럽풍 아이템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특히, 아동복쇼핑몰에서도 북유럽스타일유아복의 강세가 두드러 지고 있다.

신생아옷쇼핑몰 베베드리는 북유럽스타일을 지향하는 아기옷을 선보이며 엄마, 아빠들의 예쁜 아기옷쇼핑몰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봄 날씨에 맞춰 주말 나들이 코디법도 제공중에 있다.

따듯한 봄날씨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신생아의류도 업데이트 되고 있다. 베베드리에서는 백일아기옷부터 돌쟁이 아기들이 입을 수 있는 바디슈트와 신생아외출복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풍아기옷 베베드리는 ‘우리아기 첫번째 외출복’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마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신생아모자, 신생아양말, 아기타이즈 등 우주복과 함께 코디할수 있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북유럽바디슈트로 요즘 엄마들사이에서 입소문 나고있는 블룸비 오드리골지슈트. 스티치자수슈트는 베베드리의 베스트상품으로 100일아기옷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베베드리에 관계자는 “우리아이가 입는 첫번째 옷인만큼, 감각적인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실용성을 갖춘 베이비옷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베베드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쇼핑지원금과 금액별 무료배송을 통해 고객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