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개양중, 모두가 행복한 ‘보듬과 안김의 날(허그 데이)’
개양중, 모두가 행복한 ‘보듬과 안김의 날(허그 데이)’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04.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양중학교(교장 김영수)는 지난 15일 등교시간에 ‘제5회 보듬과 안김의 날(허그 데이)’행사를 가졌다. 전교생과 전교사가 모두 참여한 이 행사는 교사가 교문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안아주며 격려의 말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 행사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학생·교사 모두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자는 데 그 뜻을 두고 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이 행사는 안아주기, 격려하는 말 전하기 외에도 미리 준비한 작은 선물(음료수와 떡,양말)을 나누어 주어 학생들이 더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했다. 또한 기념품을 활용한 행복한 사진 찍기 행사를 마련하여 학급별 콘테스트도 실시하고 있어 학생들의 즐겁고 행복한 모습이 사진으로 남겨진다.

개양중학교 학생, 선생님, 학부형들은‘보듬과 안김의 날’이 개양중학교의 좋은 전통으로 오래오래 남길 바라며, 오늘처럼 늘 즐겁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학교생활이 되기를 기원했다.

김영수 교장은 “서로의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는‘보듬과 안김의 날(허그 데이)’행사를 통해 개양중학교 학생들이 각박해지는 우리 사회에 따스함과 희망을 전하는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