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17 (토)
양산지원청, 양산 글벗 독서교육 성과자료
양산지원청, 양산 글벗 독서교육 성과자료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02.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한철성)은 행복한 책 읽기 문화 조성을 위해 양산 글벗 독서교육 성과를 정리한 2014.「책 읽는 마을」여덟번째 이야기를 발간했다.

이번 발간되는「책 읽는 마을」여덟번째 이야기에는 2014. 양산 글벗 독서교육 활동을 중심으로 주요행사와 독서교육활동 소개, 독서논술대회 및 독서한마당 독후감쓰기대회, 독서감상문공모전 등에서 입상한 작품 등을 수록했다.

또한 책 읽는 문화저변확대를 위한 작가와의 만남 자료와 단위 학교 독서동아리 및 교사독서연구회 운영 우수사례, 독서교육실천사례 우수작 등을 수록했다.

특히, 이번 책자에는 ‘나는 투명인간이다’, ‘초등엄마 교과서’ 등의 저자인 박성철 작가의 『내 아이 영재 만드는 독서법』 소개를 통해 책 읽는 문화 조성 및 자녀에게 쉽게 책을 읽게 하는 방법 등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

「책 읽는 마을」 책자는 양산지역 전 학교, 관계기관 및 공공도서관, 작은 도서관 등에 배부되어 양산 글벗 독서교육의 성과를 홍보하고 2015학년도 독서교육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양산교육지원청은 2007년부터 매년 학생과 함께, 교사와 함께, 시민과 함께, 책과 함께 하는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책 읽는 마을」 책자를 발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