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3 (금)
김해교육청 난치병 자녀 도움손길
김해교육청 난치병 자녀 도움손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4.12.29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 노조와 공동후원
▲ 김해교육지원청은 ‘베체트병’ㆍ‘크루종병’ 등 난치병으로 오랫동안 병원생활을 하거나 가정에서 투병 중인 학생들을 위해 지난 26일 2층 소회의실에서 소정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성기홍)은 ‘베체트병’ㆍ‘크루종병’ 등 난치병으로 오랫동안 병원생활을 하거나 가정에서 투병 중인 학생들을 위해 지난 26일 2층 소회의실에서 후원금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행사는 경남도교육청 공무원노동조합 김해지부에서 주최한 ‘저소득층 자녀 돕기 일일주점’을 통해 교육가족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조성한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자녀 중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성 교육장은 “병이 심할수록 우리 몸에는 회복될 잠재력도 더 강하게 작용하니 반드시 나을 수 있다는 의지와 마음가짐으로 끝까지 싸워서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며 위로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경남도공무원노조 김해지부 진영복 지부장은 “소액의 지원금이지만 완치되기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알게 하고 희망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해교육지원청과 경남도공무원노조 김해지부는 앞으로도 교육가족의 힘을 모아 저소득층 학생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