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01 (토)
밀양지원청, 건강한 학교 만들기
밀양지원청, 건강한 학교 만들기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11.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환)은 지난 18일 밀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전 유·초·중·고등학교 학교환경위생관리자 및 석면안전관리인 84명을 대상으로 학교 환경위생관리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교사(校舍)내 환경위생 위해 요소를 조기 예방·조치해 건강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고 석면(보완)조사 완료에 따른 철저한 사후관리로 석면 피해를 예방하고 적절한 학교석면 관리 방안을 마련하고자 실시됐다.

이 날 창원교육지원청 체육건강과 보건담당 마홍철 팀장의 교사(校舍)내 환경위생 유지관리, 학교석면 안전관리, 학교 먹는 물 관리에 관한 강의를 통해 학교환경위생 관리자들의 교사(校舍)내 공기질 등 학교환경개선의 중요성을 고취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김현숙 보건급식담당은 올해 관내 전 학교가 석면(보완)조사가 완료됐으며 그에 따라 학교건축물석면안전관리인의 역할의 중요성과 학교석면건축물의 유지·보수관리 등 철저한 사후관리를 당부하는 자리를 가졌다.

밀양교육지원청 김영환 교육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 환경을 위해 힘써주시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이번 교육을 통해 학교환경의 위해요소를 조기 발견해 건강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