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4 (토)
삼가초, 봉사공연활동 실시
삼가초, 봉사공연활동 실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11.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 삼가초등학교(교장 강백경)는 지난 17일 삼가초 사랑·행복나눔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합천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했다.

이번 봉사공연활동을 위해 봉사공연단 29명, 인솔교사 6명이 함께 하며 그동안 학생들이 학교에서 갈고 닦았던 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하는 알찬 시간을 약 1시간 30분가량 진행됐다.

먼저 1학년 학생들이 귀엽고 깜직한 댄스를 선보였으며 이어서 6학년 권준승, 김정원, 이승빈 학생의 재미있는 옛이야기를 구수한 사투리로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외에 4학년 박유진학생의 색소폰 연주, 유치원 원아들의 댄스타임 등을 선보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하는 요양원 참석자 모두는 자신의 손자 손녀를 바라보는 흐뭇한 마음으로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내줬다.

색소폰 연주를 선보인 4학년 박유진 학생은 “그동안 연습한 것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뻤고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가 생각나서 더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6학년 김정원 학생은 “내가 할 수 있는 조그만 일에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 것 같다”고 봉사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삼가초등학교학교 관계자는 “다소 추운 날씨였지만 봉사공연활동에 대한 삼가초 학생들의 열정은 더 뜨거웠다. 이번 봉사공연활동으로 학생들이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더욱 함양해 바른 인성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