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13 (금)
‘경남메세나 대상’ 후보 공모
‘경남메세나 대상’ 후보 공모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4.10.15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기업ㆍ기업출연재단ㆍ문화예술단체 등 대상
 ‘2014 경남메세나대상’ 후보를 공모한다.

 경남메세나협의회(회장 최재호)는 메세나 활동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2014 경남메세나대상’ 후보를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은 경남메세나대상은 지역경제와 문화예술 균형발전에 헌신한 기업과 개인을 발굴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남메세나대회는 경남도와 경남도상공회의소협의회가 후원한다.

 응모 대상은 기업ㆍ기업출연재단ㆍ문화예술단체ㆍ문화예술인 및 지역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한 개인과 문화예술 영재 등이다.

 시상분야는 △대상 △메세나인상 △문화경영상 △문화공헌상 △Arts&Business상 △문화예술 영재상 등 6개 분야이다.

 대상 및 문화경영상, 문화 공헌상 등은 기업경영에 문화예술을 도입ㆍ활용하거나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메세나인상은 연구 홍보 등 경남지역 메세나 활동의 저변확대에 기여한 다양한 활동을 한 인물을 선정한다.

 심사 및 시상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 후 12월에 개최될 ‘2014 경남메세나대회’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응모 및 추천은 경남메세나협의회 홈페이지(www.gnmecenat.or.kr)에서 신청서를 받아 우편(642-845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3층 경남메세나협의회사무국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