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7 (금)
마전초, 마전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마전초, 마전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3.15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안내․학부모 다문화교육 이해 교육
거제 마전초등학교(교장 박영출)는 지난 13일 저녁 7시부터 ‘2014학년도 마전교육과정 설명회와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학교폭력 및 자살예방교육, 사이버 공간에서 인터넷 중독 예방 및 학부모들이 활용 가능한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또한, 2014학년도 다문화교육 지역중심학교 선정과 이를 위해 마전초가 1년간 주력하게 될 다문화 교육에 대한 안내를 통해 학부모들의 다문화 교육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1학년 학부모는 “아이를 입학시켜놓고 걱정이 참 많았는데 학교에서 학생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지도하시는 선생님과 알찬 교육활동을 보고 안심하게 되었다. 선생님들께서 참 수고가 많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창섭 교감은 ‘청렴한 생활은 당당하고 행복한 삶’이란 주제의 강연을 통해 “교직원들이 청렴한 학교생활을 할 것”을 다짐했으며 학부모들의 협조를 당부 했다.

박영출 교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우리학교는 기초학력 증진, 인성교육 및 문화예술교육강화, 국제이해교육에 중점을 두고 교육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마전초등학교는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수요자 중심의 학부모 동아리 활동 및 평생교육 운영,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운영 등으로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