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6 (토)
"함께 줄넘기하며 가족애 다져요"
"함께 줄넘기하며 가족애 다져요"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2.12.0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줄넘기연합 가족줄넘기 대회 150여명 참가
▲ 박기봉 김해시생활체육줄넘기 연합회장을 비롯한 대회관계자가 2일 대회입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시줄넘기연합회가 가족간 소통을 위한 가족줄넘기 대회를 열었다.

 제10회 김해시연합회장배 생활체육 `가족줄넘기대회`가 2일 오전 김해시 봉황동 문화체육관에서 박기봉 김해시생활체육연합회장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와 줄넘기 선수ㆍ가족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대회에 앞서 박기봉 김해시줄넘기연합회장은 "김해시줄넘기협회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가족줄넘기대회`를 후원해 주신 김해시생활체육회(회장 이만기)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오늘 이 대회에 참여해준 선수와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기며 건강을 다지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열린 경기에서 양발모아뛰기, 구보로뛰기(30초) 이단뛰기(30초) 2인 마주보고뛰기(1분)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부터 줄넘기회원을 저변확대를 위해 김해시줄넘기연합회가 적극 홍보하고 있는 `노래줄넘기`도 함께 열려 대회 분위기를 한층 돋웠다.

 노래줄넘기는 줄넘기 개수와 줄넘기를 마친선수가 경기장에 마련된 노래방기기 반주에 맞쳐 부른 노래점수와 합산해 순위를 정하는 경기방식이다.

 이날 대회결과 오래뛰기 초등부 1위 정성훈(활천초 4년), 중등부1위 허유림(한림중 1년), 고등ㆍ일반부 1위 고남우(유명구체육관)이 각각 차지했다.

 노래줄넘기 일반 1위 이동현(김해시줄넘기연합회), 왕중왕전 1위 고남우(유명구체육관)가 각각 차지했다. <김명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