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0 (일)
"합천 최고 휴가명소는 어디?"
"합천 최고 휴가명소는 어디?"
  • 송삼범 기자
  • 승인 2012.11.2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탐방 기사 추천 온라인 이벤트
 합천군과 한국관광공사는 `2012년 대한민국 휴家명소`로 선정된 합천지역 탐방 기사를 통해 `베스트 그곳 9가지 스타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2일까지 실시한다.

 `베스트 그곳 9가지 스타일`은 네티즌과 여행전문가 투표로 선정된 9개 지자체 관광부서 담당자와 협력을 통해 지역관광 명소 및 `테마여행, 도보여행, 문화체험, 전통시장, 오토캠핑, 힐링`등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생생한 지역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여행기자가 직접 합천을 돌아보며 `여행, 그 속에 삶의 향기가 있는 그 곳`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관광콘텐츠는 해인사 소리길, 황금칼의 나라, 다라국을 아시나요? 보는 대장경은 이제 그만! 머물고 체험하고 담아가기 등으로 이뤄져 있다,

 지역별 마음에 드는 기사를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카메라, 코리아패스,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기사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 네티즌에 제공하고 있다.

 군은 한국관광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과 트위터에 적극적으로 합천관광 홍보는 물론 네티즌들의 여행 요구에 부응하는 명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삼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