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이 신곡 `터치` 음원차트 석권
미스에이 신곡 `터치` 음원차트 석권
  • 승인 2012.02.2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최대 뮤비사이트 지역별 차트서도 1위
 그룹 미스에이(miss A)의 새 미니음반 타이틀 곡 `터치(touch)`가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했다.

 20일 오전 0시에 공개된 이 곡은 공개 직후 각 음원차트 순위권에 진입해 오후 2시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터치`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AQE에 따르면 `터치`는 이날 공개 직후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웨타이(www.yinyuetai.com)의 한국 V차트 1위에 올랐다.

 V차트는 중국ㆍ홍콩ㆍ미국ㆍ한국ㆍ일본 등 지역별로 나뉘어 있으며, 중국 누리꾼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및 댓글 수 등을 토대로 순위를 매긴다.

 `터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ㆍ작곡한 곡으로, 실연의 아픔 속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날 발매된 미스에이의 새 미니음반에는 타이틀 곡 `터치` 외에도 `립스(Lips)`, `록 앤 룰(Rock n Rule)`, `노 머시(No Mercy)`, `오버 유(Over U)`, `터치`의 리믹스 버전 등이 담겨 있다.

 미스에이는 오는 23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