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59 (금)
'슈퍼스타K 3' 미션곡, 음원차트 석권
'슈퍼스타K 3' 미션곡, 음원차트 석권
  • 경남매일
  • 승인 2011.10.1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3' 도전자들의 미션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11일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에는 울랄라세션, 투개월, 버스커버스커 등 '톱 11' 도전자들이 두번에 걸친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미션곡들이 10위권에 대거 진입했다.

   이날 멜론에서는 투개월의 '여우야'가 1위, 울랄라세션의 '오픈 암스(Open Arms)'가 2위, 울랄라세션의 '달의 몰락'이 3위, 버스커버스커의 '동경소녀'가 4위, 투개월의 '포커 페이스(Poker Face)'가 6위에 올랐다.

   또 엠넷닷컴에서는 '오픈 암스'가 3위, '포커 페이스'가 4위, '동경소녀'가 6위, 버스커버스커의 '리빈 라 비다 로카(Livin'La Vida Loca)'가 8위를 차지했다.

   음원 제작을 담당한 CJE&M 음악본부의 안석준 본부장은 11일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와 도전자들의 출중한 실력, 음원의 수준 높은 제작 역량 덕"이라고 풀이했다.

   또 '슈퍼스타K 3'의 연출을 총괄하는 김용범 PD는 "두번째 생방송 미션은 팝이어서 음원차트 석권을 기대하지 않았다"며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최종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 3'의 세번째 생방송 무대는 오는 14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