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8 (금)
현빈 해병대 입소.. 새벽부터 팬들 몰려
현빈 해병대 입소.. 새벽부터 팬들 몰려
  • 경남매일
  • 승인 2011.03.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탤런트 현빈이 7일 오후 경북 포항시 해병대 훈련소에 입대하는 가운데 포항 시내 곳곳에 입영을 축하하고 팬들에게 거리 안내하는 플래카드가 내걸렸다.
   배우 현빈이 해병대에 입소하는 7일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에는 새벽부터 현빈을 보러온 팬들이 속속 몰려들었다.

   현빈이 입소하는 해병대 교육훈련단 정문에는 오전 6시부터 일본, 중국, 홍콩 등에서 온 외국인 팬 200여명이 현빈의 대형사진과 소형 플래카드를 들고 기다리기 시작했으며 전국의 국내 팬들도 대형버스 등을 타고 속속 포항에 도착했다.

   해병대측은 이날 1만여명 이상의 팬들이 몰려 혼잡을 빚을 것에 대비해 현빈이 입소하는 해병대1사단 서문은 개방하지 않고 10여분 거리인 교육훈련단 정문에 팬들이 대기할 장소를 마련하는 등 질서 유지를 위해 노력했다.

   이와함께 여성팬들을 위해 오전부터 부대내 화장실을 개방하는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포항시도 이날 오전 부대내에 200인치 LED 2대와 LED 차량을 설치해 포항지역의 먹거리와 관광상품을 홍보하고 시내 15개 주요지점에 해병대 입소 환영과 시정을 알리는 현수막을 내걸어 환영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부대 서문에 1천대, 교육훈련단 정문에 2천대를 수용하는 주차장을 확보하고 서문 앞 진입로와 교육훈련단 정문 진입로 등을 중점 교통관리구간으로 지정.운영하고 공무원, 경찰, 해병전우회원 등 200여명을 투입해 주정차 단속과 계도활동을 벌였다.

   포항시 관계자는 "배우 현빈의 팬을 비롯해 모든 입대자의 가족 등 포항을 찾는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행정력을 총동원해 지원하고 포항을 알리는 데도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