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07 (토)
코엑스서 ‘토요애’ 마케팅
코엑스서 ‘토요애’ 마케팅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0.07.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내달 1일까지 농어촌산업박람회 참가

 의령군은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농림수산식품부 주최 ‘2010 농어촌산업박람회’에 참가해 토요애 홍보와 제품판매 활동을 벌인다.

 28일 군에 따르면 농수축산물 브랜드 홍보와 가공제품의 전시 판매로 농촌의 활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우수축산물 페스티벌과 수산물브랜드대전을 농어촌산업박람회로 통합 개최하는 것으로 전국에서 100여곳의 지자체가 참가한다. 

 의령군 홍보관과 함께 참가하는 업체는 토요애유통(주), 구아바코리아(주), 의령백산식품(망개떡), 향토산업관(의령떡명품화영농조합법인)으로 군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토요애 제품을 수도권 지역 소비자들에게 판매해 토요애 홍보와 판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박람회 행사 기간동안 약 10만 여 명이 관람할 것으로 기대되며 서울, 경기지역 향우와 관내 토요애 관련 기관및 단체 등에서 참가해 의령군의 위상을 드높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품질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안정적으로 판매, 보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다”며 “이와 더불어 토요애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명품화, 고급화, 안정 농산물 홍보의 장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변경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