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12 (월)
“월드컵 관람 200% 즐기기”
“월드컵 관람 200% 즐기기”
  • 승인 2006.06.1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술과 안주, 꼭짓점 댄스로 응원열기 ‘후끈’
‘2006 독일 월드컵’은 2002년도와 달리 새벽경기가 대부분이라 이번 월드컵은 안방에서 경기를 관람할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온라인 쇼핑몰의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집에서 가족과 함께 응원할 것’이라는 응답자가 67%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독일 현지와의 시차로 응원을 새벽에 하고 출근해야 하는 사람들이 많아 경기 전곂캠?잠을 자야 하기 때문에 집을 응원의 최적 장소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말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신나는 월드컵의 밤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월드컵을 2배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이색 제품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 신나는 월드컵~ 시원한 술과 안주는 필수!
월드컵 응원에서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다. 경기가 잘 풀릴 때는 더욱 신나게, 안 풀릴 때면 답답한 속을 달래 주는데 맥주만큼 좋은 것은 없다.
맥주는 냉장고에 미리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셔야 제격이다. 단, 경기 시청 중 화장실에 들락거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새벽에 열리는 프랑스 전 같이 다음 날의 스케줄이 걱정되는 날에는 웰빙 술로 통하는 와인을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아영 FBC의 우유팩 용량크기 ‘블랙타워 미니’는 용량이 작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스크류 마개로 되어 있어 편리하다. 또한 금양인터내셔널의 ‘가토 네그로’는 과일향이 풍부한 칠레산 와인으로 모두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벽경기를 응원하자면 배도 출출하다.
하지만 새벽에 일어나 안주거리를 만드는 것은 무리이기 때문에 주류와 함께 간편한 스낵이나 간식거리를 미리 구입하는 것도 좋다.
존쿡에서 선보인 ‘비프스틱’은 순 쇠고기로 만든 반 건조 육포타입의 스낵이다. 진한 양념의 불고기 맛이 맥주나 와인의 맛을 돋워준다. 마른안주로 유명한 질러는 ‘멸치, 아몬드’나 ‘느타리버섯, 마늘’, ‘쥐포, 고추장소스’ 등 10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또 새벽응원으로 몸의 생체리듬이 변하여 컨디션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고, 안주로 신선한 과일이나 야채를 함께 먹어주는 센스도 필요하다.

△ 안방 응원용품 손쉽게 구입하기
또 발 빠르게 움직여 온라인 쇼핑몰을 찾아가면 월드컵 특수를 노리고 내놓은 각종 응원용품들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4강 신화를 기원하며 45일 동안 ‘이색응원열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축구공 모자, 악마 머리띠 등 재미있고 기발한 응원 소품과 톡톡 튀는 응원복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건강식품부터 술안주에 이르기까지 각종 맛있는 응원 먹거리와 함께 월드컵 PDPㆍLCD TV, DMB 등 인기 가전제품들도 할인 판매하고 있다.
G마켓에 가면 신선한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응원전략 야식’이 열리고 있다.
목이 쉬었을 때, 팽팽한 승부로 마음이 초조할 때, 우리 팀이 골을 넣어 떨리고 흥분될 때 등 응원할 때 나타나는 각종 증상들에 효과가 있는 과일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이 새겨진 ‘월드컵 응원 야광목걸이’와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글씨가 야광으로 빛나는 ‘LED 야광 팔찌’ 등의 응원용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옥션에서는 ‘Let’s Go! 16강!’이라는 테마로 각종 컴퓨터와 인기 디지털 가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은 유아동용 응원 티셔츠 및 원피스를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오는 25일까지 ‘필승 코리아! 다양한 야식ㆍ간식거리와 함께 신나는 응원전’을 연다.

△ 월드컵 응원가와 꼭짓점 댄스로 응원열기 UP!
신나는 응원가를 부르면 새벽응원의 피곤함도 잊을 수 있고 집에서도 광화문 못지않게 흥겹게 응원할 수 있다.
2006년에는 새로운 월드컵 응원가가 등장하여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월드컵 응원가와 꼭짓점 댄스는 각종 포털 사이트 등에서 미리 듣거나 배울 수 있으므로 미리 익혀두면 더욱 신나는 응원을 펼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음악이 윤도현 밴드의 ‘애국가’와 버즈의 ‘Reds Go Together’. 한때 논란이 되기도 했던 ‘애국가’는 박자만 잘 따라 하면 쉽게 부를 수 있고, ‘Reds Go Together’는 ‘그댄 나의 챔피언/너와 나의 챔피언/우리 함께 외치면/승리하리라’의 인상적인 후렴구 부분만 알아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월드컵 응원가와 함께 2006년에 또 하나의 화제를 몰고 온 것이 바로 ‘꼭짓점 댄스’. 유명 배우가 방송에서 선보인 것이 화제가 되며 월드컵 응원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 국민댄스로 급부상했다.
동작이 단순해 배우기도 쉬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꼭짓점댄스 배우기에 여념이 없다.
대표적인 사이트로 ‘월드컵06김수로꼭짓점댄스’(cafe. daum.net/summit dance)가 있으며, 각종 포털 등에 꼭짓점댄스를 손쉽게 배울 수 있는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